▲ '냉장고를 부탁해' 알렉스(왼쪽), 비.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 알렉스가 청문회를 방불케 하는 폭로전으로 웃음을 안겨준다.

알렉스는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다. 이날 알렉스는 '절친'으로 알려진 비와 함께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 김성주, 안정환은 "알렉스가 사전 인터뷰 당시 비에 대한 폭로를 약 A4용지 40장 분량으로 쏟아냈다"고 밝혔다. 이에 비는 "지금 나를 상대로 소송을 걸겠다는 거냐"는 장난스러운 발언과 함께 알렉스의 이야기에 조목조목 차례로 반박, 청문회를 방불케 하는 모습을 보였다.
 
알렉스의 첫 번째 폭로는 바로 "비가 김태희와 사귄다는 건 '뻥(?)' 같다"는 것. 알렉스는 "(비와) 일주일에 한두 번은 만나는 사이임에도 그(김태희)를 본 적이 없다"며 "존재한다는 데 보이지 않는다"고 폭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말을 들은 비는 당황한 듯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것도 잠시 "지금 다 죽어보자는 거냐"며 맞폭로를 예고해 모두 두 사람의 폭로전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비와 알렉스의 폭로전, 또 비와 김태희의 연애에 대한 뒷이야기는 1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