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을 발표한 비(왼쪽)-김태희 커플. 제공|JTBC, 인스타일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톱스타 커플 비(본명 김지훈. 35)과 김태희(37) 커플이 연인으로 발전한지 5년만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 

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편지로 "제가 데뷔한지 16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다. 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녀는 제가 힘들때나 행복할때나 변치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었었고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다"며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되었다"며 "결혼식은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만들려 한다"고 최순실 국정농단으로 시끄러운 시국에 결혼 소식을 전하는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오후 스포티비스타에 "현재 공식 자료를 준비중이다. 결혼 날짜에 전달 받은 적은 없지만, 기존에 보도된 2월 19일은 아니다. 조용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비와 김태희는 오는 19일 서울 모처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가족과 본인들의 의사에 따라 천주교식으로 조용하게 진행한다.

비와 김태희는 2012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해 5년 가까이 신뢰를 이어오고 있다. 수차례 결별설과 결혼설이 불거졌지만, 모두 사실 무근으로 해명했고, 결국 5년여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