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비루비럽' 지헤라가 서현과의 연기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루비루비럽' 지헤라가 서현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온스타일 웹드라마 '루비루비럽'(극본 권보람 박신영, 연출 조찬주 배성상)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원정우 PD를 비롯해 서현(소녀시대), 이철우, 지헤라가 참석했다.

이날 지헤라는 서현과의 연기 호흡을 묻는 질문에 "'달의 연인'이 끝나고 계속 연락했고, 그래서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고 말했다. 서현과 지헤라는 지난해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했다.

지헤라는 "(서현) 언니를 괴롭히는 신도 재밌게 촬영했다. 언니가 편하게 대해줘서 연기할 수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철웅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제가 한 친화력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5부작 웹드라마 '루비루비럽'은 대인기피증을 갖고 있는 여주인공 이루비(서현 분)가 우연히 마법의 반비 도움을 얻어 주얼리 디자이너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반짝 감짝 마법 로맨스로 오는 18일 낮 12시 네이버를 통해 1,2회가 연속 공개된다. 19일, 25일, 26일,에 3~5회가 공개된다. TV로는 27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에서 1~5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