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리-조이-차은우가 '오빠생각' 동요에 맞춰 깜찍한 안무를 추는 모습이 공개됐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나인뮤지스 경리, 레드벨벳 조이, 아스트로 차은우가 ‘오빠생각’ 동요에 맞춰 깜찍한 안무를 춘 모습이 공개됐다.

MBC 설 파일럿 예능 ‘오빠생각’이 19일 공개한 2차 티저 영상에는 경리, 조이, 차은우가 동요 ‘오빠생각’에 맞춰 귀엽고 발랄한 안무를 추는 모습이 담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오빠생각’은 작곡가 슈퍼창따이 만의 톡톡 튀는 감각으로 재탄생한 ‘오빠생각’ 프로덕션의 사가(社歌)로, 경리, 조이, 차은우 세 사람의 귀여운 율동과 함께 어울러져 있다.

작곡가 슈퍼창따이는 2PM ‘니가 밉다’, 에이핑크 ‘몰라요’, 레이디스 코드 ‘예뻐 예뻐’ 등을 만든 히트 메이커로, 동요 ‘오빠생각’을 새롭게 편곡해 영업영상 프로덕션 ‘오빠생각’에 유쾌한 시너지를 더했다.  

세 사람의 사가(社歌) 안무를 담은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오빠생각’ 프로덕션의 첫 의뢰인 ‘대세’ 배우 윤균상과 채수빈의 영업 영상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빠생각’은 스타가 대중들을 팬으로 만들기 위해 영업영상을 제작해주는 프로덕션을 콘셉트로 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새로운 조합의 라인업 MC 탁재훈, 유세윤, 양세형을 비롯해 양세찬, 이상준, 솔비, 경리, 조이, 이말년, 차은우가 출연한다. 오는 29일 오후 11시 15분에 1부가, 연휴 마지막날인 30일 오후 8시 35분에 2부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