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 손해보험 설 이벤트 ⓒ KB 손해보험
[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 KB 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이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홈 경기 3연전 빅(BIG)이벤트를 실시한다. 

홈 경기 3연전 일정은 29일 우리카드, 다음 달 1일 대한항공, 다음 달 4일 삼성화재와 경기다.

29일은 설 명절 연휴 기간으로 경기 시작 전 체육관 밖에서 사물놀이로 경기 흥을 돋군다. 또한, 떡 매치기 체험과 인절미를 맛보고 당일 한복을 입은 어린이는 본인 신청 때 경기 당일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경기장 안에서는 전통 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설 맞이 경품이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다음 달 1일부터 4일 동안 'KB스타즈 V키즈 배구교실'을 홈 경기장에서 실시한다. 접수 신청을 받은 4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배구 동작(리시브, 토스 등), 선수들과 함께 배구 연습,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을 시작으로 정기적인 배구 교실을 진행해 연고지 지역에 유소년들의 배구에 대한 흥미 유발과 꿈을 키워 나가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다음 달 4일은 KB배구단과 공동으로 '메디터치 day'를 실시한다. 티켓 발권한 팬 선착순 1,000명에게 메디터치 기프트 팩(6,000원 상당)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