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설특집.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설 연휴의 둘째 날이 밝았다. 28일, TV 앞에 앉은 시청자들을 위한 볼만한 MBC 프로그램을 정리해봤다.

◆ 설특집, '우리 결혼했어요'(오후 4시 45분)

설특집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세 커플이 한 자리에 뭉쳐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은 슬리피 이국주의 집에 모여 설날 음식을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또한 볼링장에서 볼링대결을 펼칠 예정. 슬리피, 최태준, 공명은 강한 의욕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대결에 참여한다. 특히 공명은 개인 장비까지 착용하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사십춘기' 권상우-정준하. 제공|MBC

◆ '가출선언-사십춘기', 권상우 정준하가 왔다(오후 6시 25분)

3부작 ‘가출선언 사십춘기’(이하 ‘사십춘기’)는 한 가정의 어엿한 가장이지만 마음은 아직도 철없는 20대에 머물러 있는 권상우와 정준하의 가출기를 담아낼 전 세대 공감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7주간의 재정비 기간에 돌입한 ‘무한도전’의 빈자리를 채우게 된다. 20년 가까이 소중한 우정을 쌓아온 ‘절친’인 권상우와 정준하는 어느 날 불어 닥친 청춘이라는 열병으로 동반 일탈을 계획한다. 두 사람은 갑작스럽게 떠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일주일간 함께 생활하며 20대 시절의 청춘과 열정, 그리고 일상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 '발칙한동거' 2부. 제공|MBC

◆ ‘발칙한 동거’는 계속된다(오후 11시 15분)

지난 27일 방송된 1,2부에 이어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 3부가 전파를 탄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나 신선한 동거 라이프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한은정-김구라, 우주소녀-오세득, 피오-홍진영-김신영 등 예상을 뛰어넘는 조합으로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과연 ‘발칙한 동거’가 설특집 파일럿 예능에서 정규 프로그램으로 거듭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