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호빵왕자.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설 연휴 셋째 날이 밝았다. 29일, TV 앞에 앉은 시청자들을 위한 볼만한 MBC 프로그램을 정리해봤다.

◆ '복면가왕', 48대 가왕은 누구?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은 복면을 쓴 스타들이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무대 위에 올라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지난주 개미소녀 구구단 김세정, 카우보이 조정치,  비광 딘딘, 연하장 신지애를 꺾은 베짱이, 꼬꼬마 인디언, 꽃길, 꼬꼬댁의 2라운드 대결이 펼쳐진다. 네 명의 복면가수와 47대 가왕 ‘호빵왕자’는 48대 가왕의 자리를 놓고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호빵왕자’가 가왕 타이틀을 지킬 수 있을지 혹은 새로운 가왕이 탄생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은위' 신동(위)-정보석.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은밀하게 위대하게', 신동-정보석을 속여라 (오후 6시 45분)

‘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위’)는 출장 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몰래카메라 프로그램이다. 이날 ‘은위’에는 최근 전역한 슈퍼주니어 신동의 몰래카메라가 전파를 탄다. 오랜만에 라디오 DJ로 복귀한 신동은 에이프릴의 계속되는 방송 사고부터 예상치 못한 일들로 ‘멘붕’에 빠지게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야구광’ 정보석을 위한 몰래카메라도 준비되어 있다. 이종원 서지석 성대현 심현섭 유태웅 이정용은 의문의 사고와 난투극으로 정보석을 속인다.

▲ '오빠생각' 티저. 제공|MBC

◆ '오빠생각', 홍보해드립니다(오후 11시 15분)

‘오빠생각’은 대중들을 팬으로 만들기 위해 영업영상을 제작해주는 프로덕션을 콘셉트로 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C 탁재훈, 유세윤, 양세형을 비롯해 양세찬, 이상준, 솔비, 경리(나인뮤지스), 조이(레드벨벳), 이말년, 차은우(아스트로)의 합류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더욱이 영업영상 프로덕션 ‘오빠생각’의 첫 의뢰인은 드라마 ‘피노키오’ ‘육룡이 나르샤’에 출연한 윤균상과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한 채수빈. 과연 두 사람이 영업영상을 통해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