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MC 김성주.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복면가왕'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상불가의 복면가수가 등장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힘들다" "제발 2라운드에서 떨어트려 달라"고 말하는 복면가수 애교쟁이 꼬꼬마인디언(이하 꼬꼬마인디언)의 모습이 그려진다.

꼬꼬마인디언은 지난 방송에서도 화장실이 급하다며 당당하게 화장실을 다녀왔다. 그의 모습은 MC 김성주는 물론 연예인 판정단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너무 자유로워 통제되지 않는 꼬꼬마인디언의 모습에, 결국 김성주는 참지 못하고 그를 혼내고 말았다.

하지만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주며 무대를 장악한 꼬꼬마인디언의 모습에 김구라는 "지난주에는 이분을 보고 '도핑검사를 좀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보니 이분은 원래 자유분방한 영혼인 것 같다. 보기 좋다"고 말하며 그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구라는 "김성주 씨가 아까 이분을 혼낼 때 목숨 걸고 혼냈구나."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고 전해져 꼬꼬마인디언의 정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장난스러운 모습과는 달리, 솔로곡 무대에서는 그 누구보다도 진지한 모습을 보인 꼬꼬마인디언. 이 모습에 연예인 판정단은 "엄청난 아우라가 있다" "섹시한 무대였다" "최고 수준의 전달력을 보았다" "외국인인 것 같다"고 극찬했다.

꼬꼬마인디언의 무대는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