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 서언-서준이 잡지 판매에 나선다. 제공|KBS2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슈퍼맨' 서언-서준이 판매 열정으로 똘똘 뭉친 세일즈 둥이로 변신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서언-서준이 표지 모델로 나섰던 잡지 '빅이슈' 판매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빅이슈'는 홈리스의 자립을 도와주는 잡지다.

서언-서준은 전문 판매원 못지 않은 포스를 내 뿜으며 책 판매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서언-서준은 판매에 앞서 직접 판매 작전을 계획해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자신들이 웃긴 표정을 지으면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라며 판매대 앞에 서 장꾸둥이 표 코믹 표정 퍼레이드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서언-서준은 큰 소리로 "이거 좋은 책이에요"라고 외치며 직접 손님을 모으는데 나섰다. 하지만 사람들이 잡지를 구입하지 않고 지켜만 보자 서준은 "창피해하지 말고 오세요"라며 손님을 유혹해 웃음을 터트렸다.

서언-서준의 활약에 손님이 모여들자 서준은 몇 권을 사면 좋을지 묻는 손님에게는 100개라고 외치며, 앙증맞은 판매 전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서언-서준은 손님에게 거스름 돈까지 척척 챙겨주며 의젓한 모습을 보여줘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서언-서준은 달력을 구입하는 손님들에게 자동 폴더 인사로 배웅해주는데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귀여운 새해인사를 전해 손님들을 심쿵케 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29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