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소영. 사진|곽혜미 기자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고소영이 10년 만에 복귀하는 소감을 털어놓는다.

고소영은 9일(오늘) KBS2 새 드라마 '완벽한 아내' 기자간담회를 열고 오랜만에 복귀하는 소감을 밝히는 것은 물론, 그간의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시간을 가진다.

고소영은 지난 2007년 드라마 '푸른 물고기'와 영화 '언니가 간다' 이후 별다른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다. 그러다 지난 2010년 장동건과 결혼한 뒤에는 육아와 살림에 집중해 왔다.

10년 만에 본업을 재개하는 고소영은 연기 변신도 꾀하고 있다. 한 시대의 아이콘으로 불렸던 그가 '아줌마'로 돌아오는 것. 고소영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완벽한 아내'는 한 남자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온 심재복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심재복에게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잊었던 여성성을 회복하고 새로운 희망과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줄 전망.

고소영은 극 중 심재복 역을 맡는다. 심재복은 30대 중반의 보통 여자로 불의를 참지 못하지만 아이들을 생각하며 아부도 하고, 온갖 궂은일도 앞장서서 하는 여장부다. 결혼 이후 한 남자의 아내이자,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 살아온 고소영이 그려내는 심재복에는 상당 부분 인생 경험이 녹여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완벽한 아내'는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