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놀이패' 이성재, 박선영, 강승윤(왼쪽부터). 제공|S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위너 강승윤과 박선영 아나운서가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연출 박승민, 이하 '꽃놀이패')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박 아나운서 외에도 위너 이승훈, 이연복 셰프, 개그우먼 김숙 등이 게스트로 나선다.

지난 방송에서 멤버들은 영상을 통해 환승권을 갖고 있을지도 모르는 사람들의 힌트를 얻었다. 이 때 박선영 아나운서가 등장한 영상을 본 멤버들은 "아나운서라 왠지 신뢰가 간다"며 서로 "내가 박선영 아나운서를 만나러 가겠다"라고 나섰다.

실제로 이성재와 강승윤이 박 아나운서를 만나기 위해 목동 SBS를 찾았다. 강승윤은 박선영 아나운서를 보고 "외모는 물론 지성과 목소리가 매력적"이라며 부끄러워했다. 이에 이성재는 박선영 아나운서에게 "강승윤이 사귀자고 하면 사귈 거냐"라고 질문해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멤버들이 환승권을 얻으려면 특별한 미션을 수행해야 했다. 이성재와 강승윤은 아나운서들이 실제로 발음 연습에 사용하는 문장을 틀리지 않고 읽어야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한 문장 읽는 것도 버거워했고, 결국 박선영 아나운서가 나서 완벽한 발음으로 미션을 성공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꽃놀이패'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