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스' 장혁 아내를 살해한 진범이 밝혀질까. 제공|OC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보이스’ 장혁과 이하나가

오는 11일과 12일 방송되는 OCN 주말드라마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 7-8회에서 3년 전 은형동 사건의 진범이라 밝히는 인물이 등장하며 사건의 실타래가 풀어질 예정이다.

그간 괴물 형사 무진혁(장혁 분)과 강권주(이하나 분)는 서로에 대한 오해를 풀고 아내와 아버지를 죽인 진범을 찾기 위해 둘이서 비공식 수사를 이어나갔다. 3년 전 유력한 용의자였지만 권주의 증언으로 풀려난 고동철(황상경 분)이 시체로 발견되고, 자살로 보이지만 타살의 흔적이 발견되면서 진범을 향한 비공식 수사에 불을 붙였다.

또한 은별(한보배 분)을 납치한 황경일(이주승 분)이 3년 전 진범을 목격했음을 알게 되었지만 의문의 남자에게 황경일이 잔인하게 살해당해 진범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만들었다.

이번 주 방송에는 황경일을 살해한 범인을 쫓던 무진혁 앞에 자신이 3년 전 진혁의 아내를 살해했다고 밝히는 인물이 등장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과연 3년 전 사건의 진범이 맞는지, 고동철, 황경일과는 어떤 관계인지 얽혀 있던 사건의 실타래가 점차 풀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지난 6회 방송 말미, 쓰레기 집 속에서 발견된 시체의 정체가 의문을 더한다. 치매 걸린 할머니인줄로만 알았던 박복순(이용녀 분)의 숨겨진 사연과 함께 하나씩 드러나는 충격적인 사건의 전모들이 긴장감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보이스’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담은 수사물이다. 매주 토, 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