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윤보미가 결혼 100일을 맞아 파티를 한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최태준-윤보미가 결혼 100일 기념 파티를 즐긴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연출 허항 김선영) 측은 11일 방송을 앞두고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결혼 100일 기념 파티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태준과 윤보미는 얼굴을 가까이 맞대고 촛불을 불고, 포옹을 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지난 방송에서 에이핑크 멤버들은 최태준-윤보미의 집들이에 초대됐다. 이들은 두 사람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 상황.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최태준-윤보미 몰래 롤러장 파티를 계획, 의미 있는 100일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두 사람이 도착하자 초가 꽂힌 케이크를 들고 나타났고, 생일 축하 음악을 틀어 이들의 결혼 100일을 축하했다. 이에 최태준-윤보미는 "여보, 우리 잘 살자~"라며 함께 촛불을 끄며 기뻐했다.
 
이어 화려한 조명들과 신나는 댄스 음악이 롤러장을 가득 메웠고, 최태준-윤보미는 온 몸을 들썩거리며 행복해했다. 최태준과 윤보미는 기쁨에 젖어 달달한 스킨십을 했고, 이에 에이핑크 멤버들은 경악하면서도 부러워했다는 후문이다.
 
최태준-윤보미의 결혼 100일 축하 파티 현장은 오는 11일 오후 4시 55분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최태준-윤보미를 포함해 공명-정혜성, 슬리피-이국주 커플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