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서유기' 제작진이 출연진에 대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신서유기3’에 출연하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 6인의 코믹 호흡이 날로 무르익는 가운데, 제작진이 이들의 케미에 대한 뒷이야기를 공개했다.

tvN ‘신서유기3’ 제작진은 12일 6회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에 대한 촬영 뒷이야기를 밝혔다.

제작진은 “멤버들은 정말로 수다쟁이다. 틈만 나면 모여서 수다를 떠는데, 특히 중국 샤먼으로 여행을 떠나기 전 다 같이 숙소에 모였을 때는 다음날 새벽에 공항으로 출발해야 하는데도 불구하고 출발 1시간 전까지 밤새도록 수다를 떨다 잠들었다. 보통은 강호동, 이수근 등 형들이 이야기하다가 먼저 잠이 들면, 나머지 동생들끼리 각자 즐겨하는 게임 이야기부터 서로 자기 실력이 더 낫다고 자랑하는 등 시시콜콜한 이야기까지 수다로 풀어낸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은 ‘사자성어 퀴즈’에 대한 열의도 남달라서, 평소에도 끊임없이 사자성어를 연습한다. 한번은 멤버들끼리 제작진을 골려 주기 위해 나름 어려운 문제를 냈는데, 항상 사자성어 퀴즈를 준비하는 제작진이 너무 쉽게 맞추자 풀이 죽어 돌아간 적도 있다”며 “오늘 방송에서도 멤버들이 기상천외한 대답을 내놓지만, 끊임없는 연습으로 이들도 점차 사자성어 실력이 늘게 될 예정이다. 점차 성장하는 이들의 사자성어 실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신서유기3’ 6회에서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가 중국 계림 여행을 마치고 샤먼으로 떠난 후의 좌충우돌 활약이 더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