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제원 의원이 아들 장용준 논란에 페이스북에 사과 글을 올렸다. 사진|장제원 의원 페이스북, Mnet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바른정당 장제원 국회의원이 아들 장용준의 ‘조건 만남’ 논란에 대해 재차 사과하며, 당 대변인직과 부산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 가운데, 고등래퍼’ 제작진은 여전히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장제원 의원은 12일 페이스북을 통해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 국민들께 사죄드립니다. 이번 일로 상처받은 모든 분들게 깊이 사죄드립니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입이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이어 “바른정당 당원들과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께 고개숙여 사죄드립니다. 바른 정치 해보고자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당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대변인직과 부산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겠습니다”라며 사퇴 의사를 밝혔다.

장제원 의원은 “제 자신을 돌아보고 성찰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수신제가를 하지 못한 저를 반성하겠습니다. 아들 문제 뿐만 아니라 저로 인해 상처 받은 모든 불들께도 참회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저를 깊이 수양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무릎 꿇고 용서를 구합니다”고 덧붙였다.

장제원 의원의 아들 장용준은 지난 10일 첫 방송된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해 당찬 성격과 랩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방송 이후 장용준의 SNS로 추측되는 계정에 ‘조건 만남’ 글이 올라왔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뿐만 아니라 인성 논란 등에 대한 폭로 글이 올라와 아들은 물론 아버지 장 의원에게까지 비난이 이어졌다.

이와 관련,  ‘고등래퍼’ 제작진은 12일까지도 뚜렷한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중”이라며 장고를 거듭하고 있다. 

앞서 11일 장용준 논란이 일파만파로 퍼지자 장제원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외아들이라 더 잘 키우고 싶었는데 돌이켜보니 제가 용준이를 많이 아프게 한 것 같다. 용준이가 가진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이해하지 못했다”며 “국민께 정말 죄송하고, 용준이가 이 아픔을 딛고 한 단계 성숙할 수 있도록 아버지로서 더 노력하고 잘 지도하겠다”며 사과했다. 하지만 논란이 쉽게 사그라지지 않자, 장 의원이 재차 사과하며 사퇴 의사를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