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에 호빵왕자의 독주를 막을 다크호스가 등장한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복면가왕’에 ‘호빵왕자’의 독주를 막을 다크호스가 등장한다.

12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는 ‘여심 진공청소기’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독주를 막을 4인의 복면가수들이 솔로곡 대결을 펼친다. 이들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이번 도전자들 가운데는 첫 소절부터 판정단을 열광하게 만든 복면가수가 나타난다. 촬영현장에서 애절한 감성표현과 퀄리티 높은 가창력에 판정단 모두 환호를 보낸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대가 끝나고 노래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판정단은 “어떤 음역대의 노래를 해도 자기가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소리를 낼 수 있는 분이다”, “이 분은 가왕 자리에 앉아도 손색이 없다”, “이 분은 보컬의 교과서다”라고 감탄했다고 한다. ‘알파구라’ 김구라도 “이 분은 대단하신 분이다”라고 극찬했다.

첫 소절부터 모두의 귀를 사로잡은 강력한 다크호스는 ‘팥의전사 호빵왕자’의 왕좌를 위협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1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