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래퍼' 출연으로 과거 인성 문제가 불거진 장용준. 사진|Mnet 방송화면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고등래퍼'제작진이 1회 출연자 장용준의 하차가 결정됐다. 본인이 하차 의사를 전달했고, 제작진은 하차를 결정했다.

Mnet '고등래퍼' 제작진은 13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장용준 군은 본인의 어린 시절 치기 어린 행동에 대해 가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제작진은 "이번 일로 인해 심려를 끼치게된 많은 분들께 용서를 구하고자 한다. 이에 장용준 군은 제작진 측에 조심스레 프로그램 하차 의견을 전달했고, 제작진은 이러한 장용준군의 뜻을 받아들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은 앞으로 음악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장용준 군의 모습을 멀리서 지지하며 지켜보려 한다. 본의 아니게 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심려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앞으로 고교생들의 꿈과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더 좋은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아울러 장용준 군이 사죄의 마음을 담아 제작진을 통해 전달해 온 편지를 함께 첨부드린다"며 장용준이 작성한 친필 편지를 함께 공개했다.

▲ '고등래퍼' 하차를 결정한 장용준 자필 편지. 제공|Mnet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고등래퍼'는 출연자 장용준이 '조건만남'을 시도하는 등 평소 언행및 인성과 아버지 장제원 의원 등 가족사항이 알려져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