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식한 소녀들' 루나가 막걸리 사랑을 보여줬다. 제공|E채널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에프엑스 루나가 막걸리와 사랑에 빠졌다.
 
루나는 13일(오늘) 방송되는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먹!킷리스트, 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에 출연해 막걸리 사랑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은 강릉 맛집 특집으로 꾸며지며, 루나 외에도 정진운-정준하-차오루-허영지-박보람-자이언트 핑크가 집밥 만찬을 즐길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루나는 정진운, 박보람과 한 팀이 되어 강릉 맛집 탐방에 나섰다. 그들은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전국에서 순두부로 가장 유명한 강릉 초당마을을 찾았다. 
 
루나-정진운-박보람은 동해 바닷물로 간수를 해 더욱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두부 공방에 갔다. 세 사람은 즉석에서 만들어진 수제 순두부를 맛 본 뒤 단숨에 마음을 빼앗겼다. 특히 불향이 가득한 짬뽕 순두부 특유의 맛에 숟가락을 손에서 떼지 못했다.
 
특히 루나는 "막걸리 한 잔 할까요?"라고 돌발 제안을 해 정진운과 박보람을 당황하게 했다. 그는 첫 회에 이어 식사 때마다 "막걸리 없어요?"라고 물으며 남다른 막걸리 사랑을 보여주었다. 그는 옥수수 막걸리를 연거푸 마신 후 결국 거하게 취했고, 빨개진 얼굴을 감추며 부끄러워했다.
 
루나가 막걸리 사랑을 보여줄 '식식한 소녀들' 강릉 편은 13일(오늘) 오후 8시 볼 수 있다. 매주 월요일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