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진모와 장려가 열애 중인 가운데, 장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주진모 웨이보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배우 주진모가 중국 배우 장리(장려)와 열애 중인 가운데, 장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리는 1984년생으로 중국 연기 명문 중앙희극학원 출신이다. 지난 2007년 드라마 '금이환'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중국 드라마 '남인방1', '북경청년', '여과애 시즌1', '애상사자좌', '미려배후', '쳥년의 생', '치단신남녀' 등에 출연했다.

또한 중국 영화 '당신은 어디 사람이세요', '애신', '장진강고사지귀미심규', '사후의 삶' 등에서 활약했다.

청순한 외모의 장리는 피트니스 운동으로 다져진 늘씬한 몸매와 건강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15일 중국 아이치이는 이날 오전 주진모와 장리가 일본과 한국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아이치이가 공개한 영상에는 주진모와 장리가 눈밭에서 같이 사진을 찍고 장을 보고 식사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주진모는 이날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장리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합니다. 제가 잘 보호하겠습니다. 저희가 찍은 사진도 바로 이거예요"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 역시 스포티비스타에 "주진모와 장리가 열애 중이다. 중국 작품을 하면서 알게 됐고 이후 장리가 한국을 방문 했을 때, 주진모가 도움을 주면서 조금씩 가까워졌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