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한 아내' 2차 티저 영상 캡처.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완벽한 아내' 고소영-윤상현-조여정-성준이 각양각색 개성을 발산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 측은 지난 14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심재복(고소영 분), 구정희(윤상현 분), 이은희(조여정 분), 강봉구(성준 분)의 뚜렷한 캐릭터 컬러와 미묘한 관계들이 담겼다.

재복은 수습 딱지 뗄 날 만을 고대하며 상사 봉구의 얄미운 업무 지시도 참고 살았다. 하지만 회사에서 잘리자 봉구에게 "너, 나 안될 거 알았지?"라며 반말을 하더니 "잘렸어?"라고 묻는 그에게 "그래 잘렸다. 어쩔래?"라며 쏘아붙인다.

정희는 집에선 아내 재복에게, 회사에서는 상사에게 따끔한 소리를 듣고 산다. 그는 문제적 남편이라고 소개돼, 그가 일으킬 문제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했다. 재복과 어깨를 부딪치며 걸어가는 은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능글맞은 봉구는 재복의 말처럼 폼은 있는 대로 잡고 다니지만, 칠칠맞게 구두끈이 풀린 채 다니는 모습으로 허당같은 면모를 보였다. 

영상 말미, 재복은 봉구의 구두끈을 야무지게 묶어준 채 제 갈 길을 간다. 그리고 봉구는 그의 뒷모습을 뚫어져라 쳐다본다. 이후 재복은 여자의 무시무시한 촉이 발동됐는지, 남편 정희를 앞에 앉히고 "나한테 뭐 할 말 없어?"라고 묻는다. 재복이 왜 두 남자에게 이러한 행동을 하는지 궁금증이 모인다. 

'완벽한 아내'는 세파에 찌들어 살아오던 아줌마 재복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삶의 새로운 희망과 사랑을 찾게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