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씽나인' 오정세와 이선빈이 특급 작전을 펼친다. 제공|SM C&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미씽나인’ 오정세와 이선빈이 특급 작전을 펼친다.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크리에이터 한정훈, 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제작 SM C&C)이 16일(오늘) 방송되는 10회의 한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소부로 변장한 하지아(이선빈 분)와 세탁물로 위장한 정기준(오정세 분)의 모습에 관심을 쏠리는 가운데, 특히 시트에 덮인 채 눈만 내밀고 있는 정기준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러한 두 사람의 위장술과 비밀스런 움직임은 마치 007 작전을 방불케 해 흥미진진함을 더하고 있는 것. 

특히 두 사람은 지난 15일 방송된 9회 말미에 환자복 차림으로 라봉희(백진희 분)와 재회했기에 포착된 모습에 궁금증이 점차 상승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지난주 방송에서 살아 돌아온 태호항(태항호 분)이 최태호(최태준 분)에게 납치를 당한 후 협박 받은 전력이 있기에 정기준과 하지아가 변장한 이유는 무엇인지 의문이 떠오르고 있다. 또한 병원에서는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이들은 무사히 목적을 이룰 수 있을지 오늘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미씽나인’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는 두 사람이 변장한 사연과 함께 진실을 파헤쳐가는 과정이 긴장감 넘치게 전개 된다. 돌아온 오정세 이선빈의 존재감을 비롯해 다른 인물들의 활약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정세와 이선빈의 비밀스런 움직임을 만날 수 있는 ‘미씽나인’ 16일 오후 10시 10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