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힘쎈여자 도봉순' 0회 스페셜이 1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제공|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방송이 17일(오늘)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도봉순 커밍순'은 JTBC 새 금토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을 미리 즐길 수 있는 스페셜이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신참형사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은 박보영, 박형식, 지수, 임원희, 김민교 등 주연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촬영장 비하인드를 전한다. 또 드라마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를 짚어본다. 박경림이 MC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과 특유의 맛깔나는 진행으로 스페셜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

0회 스페셜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특별한 '브로맨스 케미'를 예고한 박형식, 지수의 섹시댄스 대결이 담겼다. 두 사람의 극 중 음주 섹시댄스를 스튜디오에서 재연한 것. 시작은 지수였다. 수줍어하던 지수는 음악이 나오자 슬슬 꿈틀대기 시작하더니 박형식의 어깨에 가볍게 손을 올린 뒤 온몸(?)을 쓸어내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형식도 이에 응답했다. 지수도 당황할 화끈한 몸놀림으로 지수를 유혹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와 더불어 스페셜 방송에서는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케미를 미리 만나는 제작현장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이 등장, 제목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순수 괴력녀' 도봉순 역의 박보영, '치명적 매력남' 안민혁 역 박형식, '츤데레 박력남' 지수부터 극의 웃음 포텐을 책임질 믿고보는 백탁파 조직원들 임원희, 김원해, 김민교 등의 활약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도봉순 커밍순'은 1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힘쎈여자 도봉순' 첫 방송은 오는 24일 오후 11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