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운 우리 새끼'에 등장한 허지웅과 허지웅 동생. 사진|SBS 방송화면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방송인 허지웅의 친동생이 공개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허지웅과 그의 동생 허태웅이 등장, 함께 밥을 먹으며 혼자 있는 엄마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형 허지웅과는 달리 동생은 엄마와 자주 왕래하며 딸 같은 아들로 살뜰히 엄마를 챙겨온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허지웅이 슬며시 "엄마가 시집가면 싫어할 거야?"라고 엄마의 재혼에 대한 동생의 생각을 물어봤고, 동생은 "엄마가 좋으면 좋다. 엄마의 판단에 맡길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허지웅은 어머니가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지를 물었고, 동생은 "그런 것은 아닌 것 같다"며 엄마의 마음을 추측 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보던 MC신동엽은 "아들 입장에서는 분명히 걱정되는 부분이다"라고 아들의 입장을 대변했고, 김건모의 어머니는 "왜 엄마를 자꾸 시집 보내려고 하느냐. 혼자가 더 행복할 수 있다. 잘못 만나면 큰일 날 수 있다"고 걱정하기 시작했다. 

이에 아들들이 "차태현 같은 사람도 있다. 이런 사람이면 괜찮지 않냐?"고 물었고 "차태현 같은 사람도 변한다. 앞으로 더 지켜봐야 한다"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방송을 통해 공개된 허지웅의 동생 허태웅은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허지웅과 닮은 듯 하지만 보다 부드러운 느낌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