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현우-이세영이 애틋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아츄커플' 이세영과 현우의 사랑은 달콤한 결실을 맞을 수 있을까.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최종회를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또 다시 위기를 맞은 두 사람의 운명에 관심이 모아진다. 

현재 방송중인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에서 강태양(현우 분)은 민효원(이세영 분)의 엄마 고은숙(박준금 분)에게 효원과의 결혼 허락을 받아내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앞서 미사어패럴 집안의 막내딸인 금수저 민효원과 흙수저 강태양은 교제 허락을 받아냈지만, 효원의 오빠 민효상(박은석 분)의 아내 최지연(차주영 분)이 과거 태양과 연인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위기가 찾아왔다. 고은숙이 실어증까지 연기하면서 효원과 태양 사이를 반대한 것. 

그러던 중 미사어패럴은 엉망인 경영상태로 부도를 맞았고 효원과 고은숙은 살던 집에서까지 쫓겨났다. 태양은 효원과 은숙을 위해 CF를 찍었으며, 모녀가 살 집을 마련하고 두 사람을 보살폈다. 그러나 박준금은 여전히 차가운 태도로 일관했다.

현우-이세영의 계속된 위기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관심이 높다. 두 사람은 '아츄 커플'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메인커플인 조윤희-이동건보다 더 큰 지지를 받았다. 이는 "나 강태양 씨 좋아해요" "빨리 결혼해요" "여보~" 등 자신의 마음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이세영의 통통 튀는 매력과 그런 이세영을 따뜻하게 감싸며 순애보를 보여주는 현우의 모습 덕분이다.

때로는 알콩달콩하게, 때로는 열정적으로 둘만의 사랑을 그려가는 현우-이세영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켰다. 두 사람이 해피엔딩을 맞아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끝까지 흐뭇하게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되며, 종영까지 3회를 남겨두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