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뭉쳐야 뜬다' 멤버들이 베트남으로 떠났다.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뭉쳐야 뜬다'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방송 시작 후 처음으로 두 개 국가를 동시에 돌아보는 패키지 여행을 떠났다.

JTBC 예능 프로그램 '패지키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제작진은 20일 네 명의 멤버들이 최근 베트남과 캄보디아로 4박 6일 패키지여행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멤버들이 찾은 첫 번째 나라는 베트남이었다. 이 곳에서 '뭉쳐야 뜬다' 팀은 하노이의 하롱베이를 찾아가 푸른 바다 위에 떠 있는 3천 개의 섬이 만들어내는 절세비경을 즐겼다.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하노이의 대표적인 시장 36거리를 관광하고 하노이 일대를 점령한 오토바이 부대를 보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두 번째 나라 캄보디아에서는 천 년의 신비를 간직한 거대 도시 앙코르 유적지를 찾았다.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앙코르와트'를 마주하자마자 그 웅장함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번에 '뭉쳐야 뜬다'가 보여줄 베트남과 캄보디아는 문화와 역사, 빼어난 자연경관까지 두루 갖춘 곳이라 눈호강 패키지로 화제가 됐던 장가계 편을 뛰어넘을 정도의 화제성을 끌어낼 것이란 기대를 얻고 있다.

전 세계 관광객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만큼, 수많은 관광객 속에서 어느 때보다 더 리얼한 패키지 여행의 묘미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뭉쳐야 뜬다' 베트남-캄보디아 편 첫 번째 방송은 오는 21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