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밥 백선생3' 백종원.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집밥 백선생3' 백종원이 새로운 제자들 중 가장 요리를 못하는 사람으로 남상미를 꼽았다.

백종원은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3' 제작발표회에서 "가장 요리를 못하는 사람은 남상미"라고 말했다.

그는 "양세형은 헷갈린다. 어떤 때는 높은 수준의 질문도 던지지만, 또 어떤 때는 '이것도 몰라?' 생각할 정도로 말도 안된다"고 밝혔다. 이어 "분명한 것은 나머지 세 사람, 남상미와 윤두준, 이규한은 정말 못 한다는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백종원은 시즌2 제자들과 시즌3 제자들을 비교했다. 백종원은 "시즌2 제자들은 선생과 제자라는 느낌보다 가족적인 분위기였다"면서 "친한 선후배 느낌이 강했다"고 말했다. 

그는 "하지만 시즌3 제자들은 굉장히 전투적"이라면서 "나한테 도전한다기 보다는, 내가 만든 음식이나 가르쳐주는 음식에 대한 도전의식이 강하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집밥 백선생3'는 요리 연구가 백종원의 가르침 아래 여러 제자들이 요리법을 배우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3에는 남상미, 양세형, 윤두준, 이규한이 백종원의 제자가 된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