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한 아내' 포스터 속 고소영(왼쪽)-조여정.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고소영과 조여정이 미묘한 워맨스 시너지를 발휘한다.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 측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세입자와 건물주로 인연을 맺게 되는 심재복(고소영)과 이은희(조여정)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서 재복과 은희의 몸은 가까이 붙어있지만, 표정은 속내를 알 수 없어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의상부터 액세서리까지 극과 극의 분위기를 보여준다. 재복이 의상과 귀걸이를 하얀색으로 통일했다면, 은희는 온통 검은색인 것. 각자 보면 고급스럽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사소한 소품 하나까지 대조된다. 
             
재복과 은희의 포스터 촬영은 지난 3일 KBS 별관에서 진행됐다. 얼굴이 겹쳐야 느낌이 산다는 주문에 가까이 붙은 고소영, 조여정은 묘한 분위기를 프로답게 살려냈다. 함께 모니터링을 하며 서로를 칭찬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재복과 은희는 전체적인 캐릭터 컬러도 다르고, 분위기도 다르다. 두 사람이 만날 때마다 시청자들 역시 유쾌하면서도 긴장되는 것 같은 특별한 느낌을 받게 될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였다. 
    
'완벽한 아내'는 세파에 찌들어 살아오던 주인공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삶의 새로운 희망을 얻고 사랑을 찾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