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서경석이 김성주와 '호형호제' 하게 된 진실을 밝힌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7년만에 출연한 서경석이 과거 김성주가 폭로한 ‘호형호제’ 사연에 대해 진실을 해명한다. 알고 보니 서경석은 김성주를 비롯해 이윤석-정준하-이휘재-김원준과 족보가 복잡하게 꼬여 있는 연예계 ‘대표 족보 브레이커’였던 것.

2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공부의 신’ 특집으로 서경석-김정훈-강성태-심소영이 출연한다.

앞서 김성주가 “1972년생 동료 연예인 중 자신만 서경석을 형이라 부른다”고 한풀이해 연예계 대표 족보 브레이커로 등극했던 서경석. 그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자신 때문에 1972-1973년생들 사이에서 복잡하게 꼬여있는 족보에 대해 해명을 했다.

호적상 1972년생인 ‘빠른 년생’ 서경석은 “저는 분명 친구하자 했어요~”라며 과거 1972년생인 김성주에게 말을 편하게 할 것을 권유했다고 설명했다. 서경석은 자신의 권유에도 불구하고 김성주가 형이라고 부르게 된 복잡한 사연을 밝혔고, 김성주와의 최근 통화내용을 폭로하며 억울함을 토로할 예정이다.

이들의 꼬인 족보와 관련된 김구라의 제보가 이어진 가운데 이를 듣고 서경석이 깜짝 놀란 것으로 전해졌다. 이 가운데 김구라가 밝힌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밖에도 서경석은 서울대 진학 당시 가졌던 ‘근자감’을 고백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강성태는 고개를 끄덕이며 같은 생각을 가졌다고 밝혀 큰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빠른 년생’ 서경석이 진땀을 흘려가며 해명한 진실은 무엇일지, 복잡하게 꼬인 족보의 사연은 22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공부의 신’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