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가 오는 3월 1일 첫 방송된다. 제공|JTBC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배우 박한별의 첫 예능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가 오는 3월 1일 첫 방송된다.

JTBC2 리얼리티 프로그램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패션, 뷰티,건강, 리빙 등 자신에게 맞는 트렌드를 찾아 워너비 스타들의 은밀한 일상을 과감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또 더욱 매력적인 여성이 되기 위한 도전을 그린 생활밀착형 리얼리티로, 박한별의 일상 생활을 가감없이 드러낼 전망이다. 박한별 만의 시크릿 뷰티 꿀팁에서, 그의 셀러브리티 친구들, 그리고 의식주 전반에 걸쳐 유익한 조언을 곁들여줄 여러 전문가 등 다채로운 출연자들이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꾸민다.

박한별은 "데뷔 15년 만에 첫 예능 도전이라 긴장되는 것이 사실"이라면서도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새로운 매력과 재미를 동시에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배우 박한별이 아닌 옆집 언니 혹은 친한 동생처럼 꾸밈없이 솔직한 내면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더했다.

한편, 박한별의 첫 단독 리얼리티 도전기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오는 3월 1일 9시 첫 방송된다.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