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제모' 이태환 박은빈의 심쿵 명장면이 공개됐다. 제공|판타지오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아제모’ 이태환 박은빈의 ‘심쿵’ 명장면이 공개됐다.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극본 조정선, 연출 이대영 김성욱)의 이태환과 박은빈이 달달한 케미를 발산하며 ‘멍뭉커플’다운 심쿵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2일 판타지오 공식 SNS에는 극중 이태환과 박은빈의 꿀케미가 돋보이는 장면 모음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지난 27회 방송에서 이태환은 글쓰기 두려워하는 박은빈을 도서관으로 데리고 가 세계 대문호들의 책들을 들여다보며 멋있게 용기를 북돋아주는가하면 뽀뽀할 듯 다가가 이마를 콩 때려 귀여운 장난을 건네 여심을 자극했다. 또한 이태환이 대본 경쟁에서 떨어진 박은빈을 따뜻하게 위로하고 박력 있게 끌어안아 키스해 지켜보는 이들의 설렘을 폭발시켰다. 

무엇보다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박은빈을 바라보거나 볼을 꼬집는 등 말 한마디와 행동,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설렘을 유발시키는 이태환에 시청자들은 응원과 지지를 더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이태환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달달한 눈빛, 온전히 캐릭터에 녹아든 섬세한 연기로 박은빈과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태환과 박은빈이 주변의 반대에도 서로를 향한 마음을 고백하며 이들의 알콩달콩한 로맨스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