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블리즈와 구구단이 '엠카'에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제공|울림, 젤리피쉬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그룹 러블리즈와 구구단이 ‘엠카’에서 방송 최초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2일(오늘) 오후 6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러블리wm와 구구단의 상큼 발랄한 신곡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걸그룹 러블리즈는 'WoW'와 'Cameo' 무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타이틀곡 'WoW'는 러블리즈 특유의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 특히 러블리즈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귀여운 가사가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Cameo'는 짝사랑에 빠진 상황을 영화의 주연과 조연 사이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청량감이 느껴지는 보컬에 서정적인 멜로디들이 어우러져 소녀스러운 감성을 담은 곡이다.

구구단도 신곡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나 같은 애'와 '레인보우'를 열창하는 것. 타이틀곡 '나 같은 애'는 구구단의 반전매력을 어필하는 신나는 비트의 댄스 장르. 처음 보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 소녀가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귀엽게 고백하는 내용의 가사가 음악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레인보우'는 제목처럼 구구단만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한 곡으로, 자신만이 가진 특별한 개성을 그림을 그리듯 감각적이고 사랑스러운 가사로 풀어낸 무대가 펼쳐질 계획이다.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은 '벚꽃길'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신곡 '벚꽃길'은 경쾌한 트롯 댄스 장르로 여자의 심리를 잘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 특히 여자의 마음을 차근차근 얘기해 주는듯한 가사와 귀에 감기는 멜로디가 장윤정의 화사하고 시원한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한층 더 화려하게 느껴질 예정이다.

지난주에 이어 트와이스와 우주소녀도 팬들에게 화려한 공연을 선보인다. 트와이스는 타이틀 곡 'KNOCK KNOCK'을, 우주소녀는 '너에게 닿기를' 무대를 준비한 것. 두 걸그룹의 안정적인 보컬과 눈을 뗄 수 없는 안무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빅톤, 빅플로, 김지수, VAV, 가비엔제이, 더 레이, NCT 127, SF9, 멜로디데이, 크로스진, B.I.G, BP라니아, 백퍼센트, NCT DREAM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