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동성 연애' 마지막회 카메오로 출연한 김슬기. 제공|MBC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김슬기가 '생동성 연애' 마지막회 카메오로 출연한다.

김슬기는 2일(오늘) 방송되는 MBC X 네이버 콜라보드라마 '세가지색판타지-생동성 연애' 마지막회 카메오로 나선다. '세 가지색 판타지' 마지막 편인 '반지의 여왕'에 출연하는 그가 '생동성 연애' 마지막회에 출연해 바통을 이어받음과 동시에 윤시윤을 지원사격하는 것.

김슬기는 이날 방송에서 알콩달콩한 연인을 시샘하는 역할을 맡아 시청자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슬기는 포장마차에서 분노의 어묵 먹방을 펼치며 웃음을 준다고. 

지난 방송에서 윤시윤은 생동성 실험의 부작용으로 천재적 두뇌와 잘생긴 외모를 얻었다. 이어 퀴즈 대회에서 1등을 하는 등 행운 가득한 행보를 보여줬다. 늘 뒤쳐져있던 윤시윤의 인생에 황금기가 온 것. 헤어진 연인 조수향에 대한 추억은 여전히 그의 마음을 흔들었다. 무엇이든 쉽게 얻을 수 있는 열쇠를 가진 윤시윤은 끝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그리고 윤시윤과 조수향, 김민수, 장희령 네 남녀의 엇갈린 사랑의 화살표는 누구를 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카메오로 출연하는 김슬기의 활약에도 관심이 쏠린다.

'생동성 연애'는 '세가지색 판타지'의 제2화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