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형식. 제공|드라마하우스, 제이에스픽쳐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이 수사 본능을 발휘한다.

JTBC 금토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진은 3일 본격 협박범 찾기에 돌입한 도봉순(박보영 분)-안민혁(박형식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 2회 방송에서는 도봉순이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끊임없이 위협당하는 게임회사 CEO 안민혁의 개인 경호원으로 취업한 모습이 그려졌다. 도봉순은 협박범으로부터 안민혁을 보호해야 하는 특명을 받고 초밀착 경호에 나서며 그와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그 가운데 이날 방송될 3회에서는 도봉순이 안민혁의 본가를 방문, 가족 모임까지 참석한다.

공개된 사진 속 도봉순은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한 사람 한 사람 자세히 살펴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선 놀란 토끼 눈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반해 안민혁은 사뭇 진지한 모습이다.

이는 3회의 한 장면이다. 안민혁은 협박범으로 의심되는 배다른 형제들을 살피기 위해 도봉순과 가족모임에 갔다. 자수성가한 안민혁은 오성그룹의 혼외자인 네 번째 아들이다. 아버지의 그늘을 벗어나 똘기 충만한 아이디어로 게임 아이템 개발에 성공, 게임회사 아인소프트를 성장시켰다. 하지만 아버지가 기업을 그에게 물려주려 하면서 알 수 없는 존재로부터 위협을 당하게 되고, 하루하루를 불안하게 보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도봉순은 안민혁의 지시를 받고 그의 아버지이자 오성그룹 회장 안출도와 형제들, 그리고 세 번째 계모 등 용의자들과 마주한 채 누가 가장 유력한 용의자인지 탐색하게 된다. 집안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가운데 안회장의 폭탄발언까지 예고되면서 이들의 식사는 한바탕 파란을 예감케 한다. 도봉순과 안민혁이 협박범을 색출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