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한 아내' 윤상현(위쪽)-성준이 각각 고소영의 남편과 연하남으로 분했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고소영의 남자들' 윤상현-성준이 각자 다른 방식으로 고소영의 인생을 바꿀 예정이다.

윤상현과 성준은 현재 방영 중인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에서 각각 소심한 남편 구정희와 능청스러운 연하남 강봉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구정희는 바람을 피워서, 강봉구는 퇴사 후에도 서류를 보내달라는 독촉 전화를 해 심재복(고소영 분)을 화나게 했는데, 이들이 심재복의 인생에 어떤 변화를 불러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 밉지만 짠한 애증의 동지, 남편 구정희

구정희는 친구에게 보증까지 서주는 착한 성격을 지녔다. 이에 재복의 입에서는 잔소리가 마를 날이 없었다. 부장 조영배(김규철 분)는 정희를 스트레스 풀기 좋은 감정의 휴지통 정도로 생각했다. 하지만 구정희는 알고 보니 같은 부서 정나미(임세미 분)와 몰래 바람을 피우고 있었던 반전을 갖고 있었다. 정희의 바람을 알게 된 재복은 무릎 꿇고 잘못했다며 애원하는 그를 용서할 수 있을까.
 
◆ 뒤에서 걱정해주는 뺀질이 연하남 성준
 
봉구는 "아줌마 사원이다 보니 챙겨야 할 게 많겠죠"라며 재복을 은근히 화나게 하고, 야근을 시킨 뒤 먼저 퇴근하는 얄미움까지 보였다. 하지만 재복이 정규직 전환에서 탈락하자 대표를 찾아가 "힘없는 아줌마 수습한테 그러시는 거 아닙니다"라고 일침을 놨고, 영배 사건으로 곤란에 빠진 재복을 위해 직접 증거를 수집하기도 했다. 전과 달리 재복에게 신경 쓰게 된 봉구의 변화에 관심이 집중된다.

관계자는 "정희와 봉구는 안타까운 재복의 인생에 좋은 쪽으로, 혹은 좋지 않은 쪽으로 전환점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정희와 봉구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완벽한 아내'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