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진구(왼쪽)와 김강우가 '써클'의 남자 주인공으로 확정됐다. 제공|tvN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써클'이 여진구-김강우로 남자 주인공을 확정하고 제작에 돌입한다.
 
tvN 새 드라마 '써클'은 2017년 현재와 2037년 미래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는 SF 추적 이야기를 다룬다. 한 회에 현재와 미래 두 개의 이야기가 전개되는 새로운 형식으로, 타임슬립이 아닌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설정을 바탕으로 한다.
 
여진구는 2017년 현재를 배경으로 한 '파트1'을 이끈다. 그는 외계에서 온 인물의 등장과 함께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대학생 김우진으로 분할 예정이다.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여진구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강우는 2037년을 배경으로 하는 '파트2'를 이끈다. 그는 감정이 통제된 미래도시 스마트지구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을 쫓는 형사 김준혁으로 분한다. 극중 '파트2'인 미래는 범죄, 질병, 불행의 감정이 없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갖춘 스마트지구와 각종 범죄와 질병이 범람하는 일반지구로 나뉘어지는데, 김강우는 일반지구의 형사로 활약한다. 김강우가 특유의 카리스마로 재탄생시킬 김준혁 캐릭터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민진기PD는 "여진구, 김강우 두 배우 모두 '써클'의 참신한 소재와 형식에 많은 관심을 갖고 열정적으로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 두 배우의연기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써클'은 두 남자가 2017년 '파트1', 2037년 미래의 '파트2'를 배경으로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5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