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씽나인'이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미씽나인’이 단 1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정경호는 최태준을 잡고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극본 손황원, 연출 최병길, 제작 SM C&C) 마지막회가 9일(오늘)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서준오(정경호 분)의 역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앞서 서준오(정경호 분)는 최태호(최태준 분)로 인해 또 다시 위기에 몰렸다. 무인도에서 살아 돌아온 최태호는 서준오가 죽었다고 생각했고 그를 범인으로 몰았다. 하지만 서준오는 살아있었다. 한국에 돌아온 서준오는 라봉희(백진희 분)와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최태호와 레전드엔터테인먼트 장도팔(김법래 분)의 범행을 모두 밝혀냈다.

검찰 조사를 받던 최태호는 검사에게 장도팔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장도팔을 설득했고, 신재현(연제욱 분) 사건을 비롯해 모든 죄를 뒤집어 써달라며 거래를 제안했다. 최태호는 장도팔, 그리고 검찰과 특조위 조희경(송옥숙 분) 덕분에 풀려났다. 검찰과 특조위는 서준오가 살아 돌아오면서 자신들의 조사가 잘못됐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던 것.

최태호가 나오면서 서준오는 다시 위기에 처했다. 검찰은 먼저 생존자 라봉희를 살인 공모 혐의로 여론을 몰아갔다. 라봉희는 검찰에 잡혀갔고, 서준오는 라봉희를 위해 검찰에 자수했다. 서준오는 묵비권을 행사했고, 검사에게 장도팔과 만나고 싶다고 밝혔다. 서준오는 윤태영(양동근 분)의 조언을 토대로 장도팔과 최태호 사이를 이간질하며 반격의 기회를 엿봤다.

그동안 최태호는 무인도에서 기장, 기자, 윤소희(류원 분) 등을 죽였다. 뿐만 아니라 이 모든 죄를 서준오에게 떠넘겼고, 많은 악행들을 저질렀다. 특히 장도팔과 그는 사람들의 목숨을 해치면서까지 자신들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극악무도한 모습을 보였다. 검찰과 특조위 역시 다르지 않았다. 그들은 자신들의 실수를 인정하고 싶지 않았고, 최태호와 장도팔에 일조했다.

서준오와 라봉희는 계속 당할 수밖에 없었다. 윤소희 휴대전화를 통해 증거를 얻고 최태호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렸지만, 이는 검찰과 특조위로 인해 수포로 돌아갔다. 서준오와 라봉희는 윤태영 검사의 도움으로 다시 역습 기회를 갖게 됐다. 과연 서준오가 최태호와 장도팔을 잡고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이들에게 통쾌한 복수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연 마지막까지 고구마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미씽나인’이 마지막회에서 사이다 전개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씽나인’ 마지막회는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