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한 아내' 조여정이 이은희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완벽한 아내' 조여정이 완벽한 미모와 빛나는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 미디어) 측은 이은희 역을 맡은 조여정의 미모가 고스란히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은희는 세상 혼자 사는 것 같은 미모, 사랑스러운 미소, 거기에 뛰어난 살림솜씨까지 지닌 완벽한 아내다. 하지만 어딘가 미스터리하고 알 수 없는 인물이다.

지난 방송에서 이은희는 심재복(고소영 분)이 이사 오기만을 바라며 커튼부터 벽지까지 집 안의 모든 인테리어를 바꿨다. 바라던 대로 재복이 이사를 결정하자 눈물을 흘릴 정도로 기뻐했고, 이사 당일 청소 업체까지 무료로 불러주며 과도히 친절하게 굴었다. 그래서 더욱 미심쩍었다. 재복이 말해주기도 전에 딸 혜욱(김보민)의 이름을 알고 있었고, 아이들을 좋아한다면서 집들이에 온 김원재(정수영)의 딸 채리(이지원)는 없는 사람처럼 취급하는 모습은 이상한 분위기를 증폭시켰다.
 
아이처럼 해맑은 웃음과 스산한 미소를 오가는 조여정의 활약은 캐릭터에 입체감을 불어넣었고, 은희의 사연에 호기심을 더했다. 보면 볼수록 수상쩍지만, 그만큼 더 기대하게 만드는 것. 
 
관계자는 "은희는 다양한 면모를 가진 캐릭터라 쉽지 않지만, 조여정이 완벽한 연기력으로 중심을 잘 잡아주고 있다"며 "지난 3회분에서 덕분과의 관계가 밝혀지며 본격적인 미스터리의 포문을 연 은희는 앞으로 더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들 예정이다"라고 기대를 불어넣었다.
 
'완벽한 아내'는 억척스러운 아줌마로 살아온 심재복이 새 희망과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