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스의 일주일' 장희진-소진-임주은이 스페인에서 미모를 뽐냈다. 제공|MBC에브리원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장희진-소진-임주인이 미모로 스페인을 다시 한 번 홀린다.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4' 측은 오는 16일 방송을 앞두고 장희진 소진 임주은의 미모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수많은 인파 속에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화이트 밀착 미니드레스로 슬림한 몸매를 자랑한 장희진, 붉은 입술로 여성스러움을 더한 소진, 와인빛 의상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시크함을 뽐낸 임주은까지 모두 눈길을 확 잡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편안한 분위기 속 세 사람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였다. 트렌치코트부터 가죽재킷까지 여성스럽고도 스타일리시한 의상은 장희진, 소진, 임주은의 미모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장희진, 소진, 임주은은 여행 내내 스페인 거리를 런웨이로 만들 만큼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이번 일정에서도 시선을 잡아 끄는 미모를 뽐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스타가 낯선 장소에서 일주일 동안 로맨스를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4에는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주은이 나섰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