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휘가 '자체발광 오피스'에 출연한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배우 이동휘가 영화 '공조' '재심' 그리고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 연달아 출연하며 흥행 기운을 이어간다. 
  
이동휘는 15일(오늘)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연출 정지인 박상훈)에서 도기택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극중 도기택은 어려운 취업 문턱을 넘어 입사한 회사에서 전 여자친구인 하지나(한선화 분)와 맞닥뜨린다. 한선화와의 케미는 물론, 삼포 세대의 처절한 상황을 그려낼 예정이다. 
  
이동휘의 강점은 친근하면서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이다. 이동휘는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우리네 이웃이자 친구, 회사 동료, 가족으로 분해 상황에 따라 캐릭터와 하나가 되는 연기의 진수를 보여줬다.
  
더불어 이동휘는 어떤 캐릭터에든 과감히 도전하는 정신을 가졌는데, 어떤 캐릭터를 맡아도 항상 보는 이들을 설득하고 이끄는 데 성공했다. 작품을 할 때마다 대중의 신뢰를 쌓고, 자신의 역량도 확장하는 이동휘가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펼칠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대표는 "이동휘는 영화든 드라마든, 늘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작품 역시 잘 해낼 것으로 믿는다.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는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난 후, 할 말 다 하며 갑질하는 '슈퍼 을'로 거듭난 계약직 신입사원의 성장기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