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오두막' 포스터. 제공|판씨네마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오두막'이 국내 개봉일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오두막'은 어린 딸이 죽은 뒤 절망 속에 살던 남자가 의문의 편지 한 통을 받으며 겪게 되는 눈부신 희망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4월 20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눈부신 빛으로 가득한 오두막 앞에 서 있는 두 사람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눈으로 뒤덮인 삭막한 설원에 비춰지는 눈부신 빛은 마치 앞으로 찾아올 새로운 봄과 희망의 기운을 예고하듯 따스함을 전한다.

"딸이 사라진 그곳에서 한 통의 편지가 도착했다"라는 카피가 맥(샘 워싱턴 분)의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기쁨과 슬픔, 후회와 감동 등 복잡한 감정을 모두 지닌 맥의 표정이 그에게 일어난 특별한 변화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여기에 "눈부신 기적이 시작되는 곳 '오두막'"이라는 카피와 함께 두 사람을 감싸고 있는 환상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지며 맥이 오두막에서 만나게 되는 눈부신 치유의 여정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을 높인다.

전세계 2천만의 입소문을 불러일으킨 원작 소설 '오두막'은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49주 연속 1위, 워싱턴포스트 55주 연속 베스트셀러,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 2008년 전미 최고의 베스트셀러,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 Top100으로 선정됐고 전세계 46개국 출간, 2천만부 이상 판매고를 올린 역대급 베스트셀러다.

제 85회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을 휩쓴 '라이프 오브 파이' 제작진이 참여 했으며, '핵소 고지' '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 '아바타'의 샘 워싱턴과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을 석권한 '히든 피겨스' '설국열차' '헬프'의 옥타비아 스펜서가 주연을 맡아 최고의 연기 호흡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감동 드라마 '오두막'은 오는 4월 20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