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버지가 이상해' 정소민이 변미영 역으로 열연 중이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아버지가 이상해' 정소민의 순탄치 않은 회사 생활이 예고돼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정소민은 현재 방영 중인 KBS2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 연출 이재상, 제작 iHQ)에서 변미영 역으로 출연 중이다. 변미영은 약 3년간의 취준 생활 끝에 가비 엔터테인먼트 인턴으로 첫 출근했지만 회사에서 두 명의 앙숙을 만났다.

지난 방송에서 변미영은 학창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김유주(이미도 분)가 타부서의 팀장이라는 사실에 줄곧 마음을 졸였다. 몇 번의 마주침 끝에 김유주가 결국 동창 변미영을 알아봤다. 당당히 인사를 건네는 김유주와 달리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의기소침해 하는 변미영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매니지먼트 담당 배우 안중희(이준 분)와는 첫 만남부터 삐거덕거렸다. 김유주를 피하려다 안중희의 티셔츠를 찢었으며, 프로필 사진과 다른 그를 알아보지 못하고 되묻는 등 안중희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변미영은 피할 수 없는 두 앙숙 사이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 인턴의 고군분투를 리얼하게 보여주었다. 현재는 가족들의 기대와 변호사인 언니 변혜영(이유리 분)의 현실적인 조언을 새기고 열심히 버텨보기로 결심한 상황이다. 그런 그가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 수 있을지 주목되는 가운데 시청자의 관심, 응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인자한 부모님과 개성만점 4남매의 집에 안하무인 톱스타가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