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벙커8' 이수근이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제공|XTM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더 벙커8' 이수근이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XTM '더 벙커8'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엄진석 PD를 비롯해 이상민, 이수근, 이상준, 유경욱이 참석했다.

이날 이수근은 실시간 검색어에 '이수근 아내'가 있는 것에 대해 "사고 친 것 아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수근은 아내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방송 출연은 저희가 가족 모임이 있었는데 형수님이 부탁해서 잠깐 출연했다. 가족 공개 조심스러웠다"고 밝혔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는 지난 15일 방송된 '아빠본색'에 등장했다. 이수근 아내는 과거 임신 중독으로 신장 이식 수술을 받은 바 있다.

이수근은 "아내가 아픈 상태인데, 예전에 감성팔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그래서 조심스러웠다"며 "치료를 잘 받고 있다. 예전의 얼굴은 없다. 그런데 많이 밝다"고 말했다.

이수근은 "막내가 초등학교에 입학했다. 뒷바라지 하고 저도 열심히 일하면서 웃음을 되찾았다. 건강도 찾고 잘 생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 벙커8'은 자동차에 대한 심도 있는 지식과 재미를 함께 전달하는 인포테인먼트쇼로 오는 1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