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리가 '뷰티스카이2' MC로 발탁됐다. 제공|스타제국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나인뮤지스 경리가 뷰티프로그램 MC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경리는 오는 4월 6일 첫 방송 예정인 스카이티브이 예능 프로그램 '뷰티스카이2' MC로 선정됐다. 경리는 건강미와 트렌디한 감각을 앞세워 브라운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뷰티스카이'는 지난해 '뷰티 초보들의 뷰티 고수되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다양한 뷰티 아이템과 메이크업 꿀팁, 뷰티 트렌드 등을 다채롭게 소개했다. 시즌2를 맞아 경리, 앞서 MC 발탁 소식을 알린 배우 손태영 등 새로운 MC들과 함께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방송 관계자는 "아름다움의 대표주자이자 대세로 떠오른 경리는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의 부스터 역할로 손색없다"며 "경리만의 뷰티 꿀 팁은 물론 S라인 몸매 유지를 위한 바디케어 비법 등 다채로운 노하우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경리는 최근 나인뮤지스 활동과 함께 연기, 예능, 광고 등을 섭렵하며 대세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정글의 법칙 in 코타 마나도', '내 귀에 캔디 2', '일요일이 좋다-꽃놀이패' 등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각종 분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기도 했다.
 
한편 '뷰티스카이2'는 오는 4월 6일 스카이엔터 채널에서 오후 7시,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는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