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이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안중희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이준이 까칠함부터 천진난만함까지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이준은 현재 방영 중인 KBS2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 연출 이재상, 제작 iHQ)에서 안중희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극중 가비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인 안중희는 자신의 과거 흑역사 영상을 방송했다는 이유로 담당 PD 차정환(류수영 분)을 찾아가 소란을 피우거나 매니저에게 허세를 부리는 등 예민하고 까칠한 성격을 지녔다.
    
하지만 그에게는 남모를 비밀이 있었다. 어릴 적 친아버지의 부재로 외롭게 자랐고, 이 때문에 유독 외로움을 많이 탄다는 것. 그는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집에서 거북이를 기르고 있었다. 거북이에게 "넌 왜 양배추만 너무 좋아해?"라는 말을 건네다가도 "아 맞다 내가 양배추만 줬구나, 미안합니다"라고 답하며 엉뚱함을 드러내 시청자를 미소 짓게 했다. 안중희가 천진한 면도 갖고 있어 신선했다는 반응도 나왔다.
    
애타게 따내고 싶은 배역을 위해 끈기를 발휘하기도 했다. 하지만 아버지라는 존재와 느낌을 알 리 없는 안중희는 진정성 있는 연기를 하지 못해 절망했고, 그의 오열에서는 안쓰러움이 묻어나왔다.
    
이처럼 마냥 까칠해 보이는 배우 안중희의 이면에는 여린 모습이 있었다. 이러한 여린 면모와 간혹 보여주는 엉뚱함은 여성 시청자들의 보호본능까지 자극했다. 안중희의 다양한 면모는 이준의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빛을 발하고 있다. 

앞으로는 아버지의 소재를 알게 된 안중희가 어떤 심정의 변화를 겪을지 지켜보는 것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준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 직면한 캐릭터를 어떻게 녹여낼지 주목된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