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컷. 제공|KBS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범수가 배우다운 병원놀이로 소다남매를 즐겁게 한다. 이범수 가족만의 '메디컬 시트콤' 같은 병원놀이는 어떤 모습일까.
 
이범수와 소을-다을 남매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따뜻한 말 한마디' 편에서 웃음 없이는 볼 수 없는 병원놀이를 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범수는 아토피 피부염 징조가 보여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야 하는 소을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병원놀이를 준비했다. 이에 막내 다을이 환자, 이범수와 소을이 각각 의사 역할을 맡아 '소다 클리닉'을 오픈했다.
 
이 가운데 이범수와 소다남매는 단순한 병원놀이를 가족 메디컬 시트콤으로 탈바꿈시켰다. 먼저 다을은 점수대에서 차분하게 접수를 하더니 갑자기 엉뚱한 모습으로 진료실에 들이닥쳤다. "멍멍! 멍멍!"하고 짖으며 강아지 환자로 돌변한 것. 이 같은 다을의 돌발행동에 이범수가 "여기 가축병원이야?"라며 황당해하자 다을은 "애기는 원래 장난해"라며 천연덕스럽게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범수는 병원놀이 중 배우본능을 끄집어내 폭소를 유발했다. 이범수는 손가락이 아파서 '소다 클리닉'에 내원했다는 다을을 들것으로 실어 나르는가 하면 급기야 "제세동기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라며 다급한 표정으로 심장마사지를 감행했다. 이범수의 거듭된 과잉진료에 발끈한 다을이 급기야 눈물을 쏟으며 진료를 거부하자, 백의의 천사로 변신한 소을이 노련하게 사태를 수습하며 아빠 이범수에 굴욕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이에 이범수 가족만이 할 수 있는 현실감 넘치는 병원놀이 풀 스토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