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스' 스페셜 방송이 18일과 19일 전파를 탄다. 사진|OCN 영상 캡처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보이스’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시청자들을 위한 스페셜 영상이 준비된 것.

OCN 드라마 ‘보이스’(극본 마진원, 연출 김홍선, 제작 콘텐츠K)의 스페셜 방송인 ‘보이스-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18일(오늘)과 오는 19일 전파를 탄다.

‘보이스’는 사랑하는 가족들을 불의의 사고로 떠나보내야 했던 강력계 형사 무진혁(장혁 분)과 112신고센터 대원 강권주(이하나 분)가 범죄해결률 전국 최저라는 성운지청 ‘112신고센터 골든타임팀’에 근무하며 자신들의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자를 추적하며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

지난 12일 종영한 ‘보이스’는 배우들의 열연, 영화를 보는 듯한 연출,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5일 방송된 '보이스' 14회는 채널의 주요 타깃인 2549 남녀 시청층에서 평균 5.4%, 최고 6.1%로 동시간대 1위를 달성, '보이스' 자체 최고 시청률은 물론 OCN의 역대 최고 타깃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제대로 입증했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이에 OCN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배우 장혁, 이하나, 김재욱, 백성현, 예성, 손은서의 인터뷰와 촬영 현장 모습 등을 공개한다.

한편 ‘보이스-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18일과 19일 오후 10시, 이틀에 걸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