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멤버 양세형. 사진|MBC 방송화면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역시 양세형이다. ‘무한도전의 재간둥이 양세형이 일명 장비빨로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1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멤버들이 모여 친목도모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PC방과 오락실, 볼링장, 식당 등에서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양세형은 시작부터 달랐다. 이미 PC방 게임을 잘 알고 있던 양세형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키보드와 마우스를 가지고 왔다. 실제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은 자기 손에 익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가지고 다닌다. 양세형 역시 자신의 장비를 챙겨와 보다 좋은 실력을 보여주려 했다. 하지만 크게 쓸모는 없었다. 팀 플레이를 해야 하는 게임에서 양세형 혼자 잘 한다고 큰 의미는 없었기 때문이다.

다음은 볼링장이었다. 볼링을 치기 위해 멤버들은 볼링장을 찾았고, 다른 멤버들은 신발 사이즈를 이야기 하고 있었지만 양세형은 개인 신발이 있다며 전문가 포스를 풍겼다. 이어 손에 테이핑 할 사람이라고 묻는 등 전문가의 향기를 풍겼다. 하지만 이도 오래 가지 못했다. 양세형이 속한 유재석 팀이 자꾸만 게임에서 밀렸고, 박명수 팀인 하하는 양세형에게 스페어 처리 하려고 볼링화 샀다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은 보드게임. 식사를 위해 식당을 찾은 멤버들은 음식이 나오기 전 할 게임을 찾았고, 유재석은 양세형에게 가방에 뭐 없냐고 물었다. 물론 있었다. 양세형의 가방에서는 보드게임이 나왔고, 식사를 마친 후 멤버들은 보드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당연히 시청자들 역시 즐거웠다.

한편 이날 방송은 무한도전이 휴기를 끝내고 돌아온 첫 방송으로 특별한 이벤트는 없었지만, 멤버들의 친목도모를 위한 소소한 시간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