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팝스타6' 연습생 참가자. 제공|SBS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K팝스타6' 연습생 참가자들의 최종 걸그룹 조합이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SBS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에서는 연습생 참가자들의 최종 걸그룹이 공개된다. 현재 연습생 참가자들은 2인조(이수민-김소희, 김혜림-고아라, 전민주-크리샤 츄)로 편성돼 있지만 최종 걸그룹은 3인조로 재편된다. 

6명의 걸그룹 연습생들이 둘로 나뉘어 새로운 팀을 꾸리게 된다. 이날 발표되는 '걸그룹'으로 'K팝스타6'의 생방송 마지막 무대까지 팀이 유지된다.

걸그룹 조합을 결정한 이는 바로 3인의 심사위원이다. 박진영은 "'K팝스타6'에서 참가자들이 선보였던 모든 무대를 고려해 가장 색이 잘 어울리고 시너지가 기대되는 참가자들을 한 팀으로 묶었다"고 밝혔다. 심사위원들이 각 그룹의 멤버들을 한 명씩 호명할 때마다 예상치 못했던 조합에 참가자들도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걸그룹 재편 소식에 이제껏 다양한 조합으로 무대를 펼쳐왔던 연습생들이 생방송 무대에서 누구와 함께 팀을 이룰 것인지, 또 어떤 새로운 걸그룹이 탄생할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톱8 경연 마지막 대결인 석지수 VS 김윤희의 무대와 패자부활전도 공개된다. 생방송 진출전으로 향할 톱6와 걸그룹 팀은 19일 오후 9시 15분 'K팝스타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