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션 '슈퍼배드3' 스틸. 제공|UPI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3'가 오는 7월 27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2010년 '슈퍼배드'를 시작으로 '미니언즈' '마이펫의 이중생활' '씽(Sing)'까지 내놓는 작품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7월 27일 '슈퍼배드 3'로 관객들을 찾아 온다.

1차 예고편 공개 이후 새로운 악당 발타자르 브레트가 화제가 됐다면, 20일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서는 그루의 숨겨진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가 밝혀져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발타자르 브래트를 놓친 그루와 루시가 악당 퇴치 연맹에서 해고되는 것으로 시작한다. 해고된 후 그루는 무료한 삶을 보내던 중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를 알게 된다. 드루는 그루의 얼굴과 몸매는 닮았지만, 풍성한 금발 헤어와 타고난 패션감각으로 상반된 매력을 발산한다.

그루는 드루로부터 집안 모두가 악당이었다는 충격적 사실을 듣게 되고, 그가 평생 가질 수 없었던 최고급 무기들을 보며 멀리했던 악당의 본능을 다시 느끼게 된다. 

여기에 '슈퍼배드' 시리즈의 또 다른 주인공 미니언 군단이 그루를 다시 한번 세계 최고의 악당으로 만들기 위해 그를 돕는다. 미니언들은 중독성 강한 댄스와 특유의 코믹함으로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미친 귀여움과 함께 볼거리를 더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슈퍼배드 3'는 오는 7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