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포스터. 제공|tvN
[스포티비스타=문지훈 인턴기자] 레드벨벳 조이가 '또 오해영' 서현진과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을 잇는 러블리 캐릭터로 출격한다.

조이는 20일(오늘)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에서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 역을 맡았다.

그 동안 tvN표 로맨스에는 사랑에 직진하는 여주인공들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또 오해영'의 오해영(서현진 분), '오 나의 귀신님'의 나봉선(박보영 분), '도깨비'의 지은탁(김고은 분) 등 사랑을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모습을 사랑스럽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은 것.

올 봄에는 첫사랑에 빠진 직진 고등학생 윤소림이 출격해 tvN '직진녀 계보'에 새로이 이름을 올릴 예정이다. 윤소림은 첫사랑인 강한결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사랑스러운 캐릭터다. 조이는 첫사랑의 떨림에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 밀당은 생각도 못하고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 등 서툴지만 거침없는 사랑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조이의 과즙미와 청량한 보이스는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과 하이라이트 영상 등에서 조이는 보는 것만으로 사람을 웃게 만드는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귀에 쏙쏙 꽂히는 청아한 목소리와 가창력은 듣는 즐거움까지 예고했다.
 
이처럼 조이가 연기하는 윤소림은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은 tvN표 로맨스 여주인공 계보에 새로이 이름을 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조이와 윤소림은 목소리, 에너지, 해맑은 모습 등 많은 부분이 닮았다. 특히 극중 윤소림이 러블리 직진 매력으로 주변을 환하게 밝히는 것처럼 조이의 밝은 에너지가 촬영장 분위기를 한층 더 즐겁게 만들고 있다.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조이표 윤소림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천재 작곡가와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여고생의 풋풋한 사랑을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